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아, 걸그룹 센터 미모! 이종석과 매거진 커버 장식 [화보]

by 칸트10 2022. 2. 17.
728x90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이종석과 함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임윤아와 이종석은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tvN 새 드라마 '빅마우스' 촬영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은 각각 프라다와 미우미우와 함께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까지 드러냈다.


   영화 '마녀2', '데시벨' 촬영을 마치고 '빅마우스'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종석은 '빅마우스'에서 맡은 박창호에 대한 질문에 "'참 인간적이다'라고 할 수 있을만한 인물을 만났다. 내 안에 있는 나약함이라든가, 조금 다른 면모를 꺼내보고 싶었다"고 답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https://link.coupang.com/a/jMN26

제스파 바로넥 스트레칭기 바른자세 목어깨 허리 고정 용품 화이트 ZP5115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앞둔 임윤아는 언제 가장 성장한 것 같냐는 질문에 "사람 임윤아가 달라질 때 그 영향이 내 퍼포먼스나 연기에 영향을 미친다고 느낀다. 본체인 내가 갖고 있는 게 풍부해야 한다. 새로운 걸 느끼고 쌓여서 내가 성장할 때 성장하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두 사람 모두 연기에 대한 진지함과 애정 또한 드러냈다. 이종석은 연기가 자신에게 주는 성취감에 대한 질문에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생겼다는 사실에서 오는 성취감이 크다. 그에 보답하고 싶다는 생각이 커진다. 지금껏 받은 응원이 내 삶을 엄청나게 바꿨다"라고 말했다.


https://link.coupang.com/a/jMN7V

맘앤마음 논슬립 프리미엄 해링본 유아놀이방 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임윤아는 "역할을 하나 하고 나면 머릿속에 인간에 대한 데이터가 하나 더 쌓이는 느낌이다. '빅마우스'의 미호는 이런 상황에서 이렇게 대처하고 이런 감정을 느끼겠구나 하고 생각하는 과정에서 세상이 넓어지기도 한다"라고 답했다.


   임윤아와 이종석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 사진=엘르 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