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윤아, '박종석♡' 왕지원 결혼식 현장 공개 "항상 행복해" [사진]

by 칸트10 2022. 2. 8.
728x90
반응형

배우 오윤아가 왕지원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6일 오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예뻣던 우리 지원이, 항상 행복해"라는 글과 함께 "왕지원 결혼식"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왕지원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가 담겨 있으며 왕지원의 결혼식에 참석해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오윤아의 모습 또한 담겨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이에 왕지원은 "언니. 너무 고마워요. 곧 봐요 우리"라는 댓글을 남기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https://link.coupang.com/a/jnCQX

햇반 백미밥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또한 오윤아는 왕지원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왕지원은 지난 6일 발레리노 박종석과 결혼했다. 왕지원은 박종석에 대해 "발레리나 김주원 언니 공연을 함께 하게 되면서 서로를 알게 되었고 인연이 되어 2년간 연애하며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라며 "발레를 전공한 저로서도 지금 현역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에게도 발레라는 공통분야로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고 함께 같은 생각과 마음으로 대화가 잘 통하는 부분이 너무 좋았고 서로가 더 의지 할 수 있었다"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출처 :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 사진=오윤아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