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비, '15kg 감량' 사진이 합성?.."무보정 영상 인증!" [사진]

by 칸트10 2022. 1. 27.
728x90
반응형

   가수 나비가 '15kg 감량'에 사진 공개 후 일부 네티즌들이 제기한 '합성 의혹'에 무보정 영상을 공개했다.


   나비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성 같다고 하셔서 무보정 영상 인증해요. 여러분들 모두 멋진 하루 보내시고요, 저는 곧 나올 새 노래 막바지 작업하고 있어요. 얼른 만나요! 15키로 감량. 다이어트. 2월 7일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7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나비가 자신있는 포즈로 워킹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당당함이 가득한 나비의 모습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엿 볼 수 있다.


   나비는 앞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마이갓. 이거 나 맞아? 크롭탑을 몇년 만에 입는 건지. 15키로 빼니까 사람이 다시 태어나네요. 71kg안녕. 15kg 감량. 출산후 다이어트 성공. 20대 때 체중. 남편 긴장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비가 크롭탑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이어트 전, 후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일부 네티즌들이 '합성' 같다며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https://coupa.ng/cbMZba

한미 웰메이드 MSM 영양제 식이유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비는 지난해 9월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지난해 12월 6일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알리기도 했다.


   나비는 오는 2월 7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2019년 싱글 '너뿐인데' 이후 약 2년 5개월만의 신보다.


   한편, 나비는 2019년 11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이어 지난해 5월 16일 득남했다.




출처 :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 사진=나비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