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임, 돌연 은퇴 후 4년..남편 구속·홀로 육아→흔적 삭제 "평범한 삶"[사진]

by 칸트10 2022. 1. 22.
728x90
반응형

   배우 이태임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눈에 띄는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 받은 그녀의 연예계 생활에는 굵직한 논란들이 새겨져있다. 결국 은퇴를 선언하고 자신의 흔적을 지웠지만 이후에도 남편 관련 이슈와 출산 등으로 입에 오르내렸다.


   이태임은 2008년 MBC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를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천추태후', '망설이지마', '결혼해주세요', '12년 만의 재회 : 달래 된, 장국', '내 마음 반짝반짝', '유일랍미' 등과 영화 '특수본', '응징자', '황제를 위하여' 등에 출연하며 두각을 드러냈다.


   이태임을 대표하는 단어는 '섹시', '글래머'였다. 눈에 띄는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모았고, '황제를 위하여'와 '결혼해 주세요'에서 보였던 모습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섹시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태임은 워터파크 등 다수의 광고를 찍었고, 이채영, 클라라 등과 함께 '86년생 섹시 트로이카'로 불리며 주목 받았다.


https://coupa.ng/cbGwJ6

정관장 홍삼진건 파우치 + 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구설수도 따라다녔다. 이태임을 둘러싼 가장 큰 논란은 욕설이었다.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과 다투면서 논란을 빚은 것.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촬영이 중단되었다고 알려졌지만 녹취록 등이 공개되면서 여론이 반전되었다.


   이후 자숙하던 이태임은 2017년 '품위 있는 그녀'로 화려하게 복귀에 성공했다. 윤성희 역을 연기한 이태임은 물오른 연기력으로 드라마 흥행에 큰 힘을 보탰다.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등에도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여는 듯 했다.


   그러나 이태임의 다음 선택은 돌연 은퇴였다. 이태임은 2018년 3월 19일 자신의 SNS에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은퇴를 선언했다.


   소속사조차 놀라고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은퇴 선언이었다. 이에 여러 루머가 뒤따랐고, 이태임의 은퇴 선언이 있고 이틀 뒤인 3월 21일, 이태임이 임신 3개월차이며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다는 소식도 알려졌다. 이태임 측은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혹여나 피해가 갈까 말하기 어렵다. 지난해(2017년) 말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출산 후 결혼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https://coupa.ng/cbGwNP

진주햄 천하장사 한입 오리지날 소시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OSEN 장우영 기자 / 사진=OSEN D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