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윤아, 너무 야윈 채 등장 "父에 신체,정신적 학대 당해 -> 남편 ♡김형규는..." (금쪽상담소)

by 칸트10 2022. 1. 8.
728x90
반응형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밴드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가정폭력의 아픔을 꺼냈다.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김윤아가 출연했다.


   김윤아는 2014년 세월호 사건 이후 번아웃을 겪기 시작했다고 밝히며 음악을 하는 이유를 잃었다고 했다. "음악이 의미가 없다는 생각에 무력감이 왔고 자괴감에 빠졌다. 이걸 느끼면서도 계속 일을 해서 더 그렇게 된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또 이로 인해 각종 신경통증, 부비동염, 수면장애 등에 시달렸다고 했다. 소화장애를 겪으면서는 살이 많이 빠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김윤아는 이전보다 더욱 수척해진 모습을 보여 더욱 안타까움을 안겼다.


https://coupa.ng/cbsRLR

칠갑농산 우리쌀 떡국떡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에 성장기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김윤아는 "저희 집은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이 아니었다. 폭력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신체적, 정서적으로 학대를 받았다. 목공소에서 매를 사이즈별로 맞추셨다. 화나는 것 중 하나는 밖에서는 너무 좋은 아버지, 남편이었다는 거다. 모든 가족을 통제 안에 뒀다. 대학생이 돼서도 통금이 8시였다. 항상 집은 불안했다. 초등학교 때는 잘 기억이 안 난다. 항상 뇌가 멍든 것처럼 멍했다, 이 세상이 다 가짜라는 생각이 들더라. 친구들과도 잘 지내지 못했다"라고 털어놨다. 김윤아는 이런 유년 시절로 인해 실제 아동학대에 관한 곡을 수차례 썼다고 전했다.


https://coupa.ng/cbsRMK

농심 올리브짜파게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 박사는 "음악을 창조할 수 있는 건 본인이지 않나. 창작이 에너지의 근원이었던 것 같다. 좋고 선량한 사람이기에 분노, 적개심을 창조적인 예술로 표현을 한 거다"라고 내다봤다.


   아울러 "2014년 당시 아이들이 보호받지 못한 상황, 제 역학을 못한 어른들을 보며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다는 무력감을 느낀 것 같다. 아버지의 잔인함에 무력하게 장악 당했을 때의 느낌이 들었을 것"이라면서 "아버지로부터 받은 아픔을 비워내지 못한 것 같다. 아버지를 미워해도 괜찮다. 어릴 때 아버지와의 관계는 아버지 자신의 문제인거다. 미움이 담긴 그릇을 다 비우시길 바란다. 쌓이면 계속 비우시라"라고 조언했다.


   치과의사인 남편 김형규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김윤아는 "만화로 비유하자면 저는 극 사실주의고 남편은 명량만화체다. 본질적으로 웃길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라 안심이 되었다. 가부장적인 면이 하나도 없다"라고 밝게 웃었다.




출처 : 스포츠조선 이게은 기자 / 사진=채널A '금쪽상감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