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준 "죽을 뻔했는데 이하늬가 살려, 병원비까지 결제"..! 역대급 미담 [사진]

by 칸트10 2021. 12. 25.
728x90
반응형

'연중 라이브' 배우 이하늬의 훈훈한 미담이 공개됐다.


https://coupa.ng/cbfhZY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116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4일 방송된 KBS2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는 '뜻밖의 산타클로스 스타' 차트가 공개됐다. 따뜻한 마음을 전한 스타를 꼽는 것으로, 이하늬는 6위에 올랐다.


   과거 고준은 한 방송에서 무명시절 이하늬에게 큰 도움을 받은 일화를 전한 바 있다. 당시 고준은 "영화 끝내고 몸이 안 좋아져서 죽을 뻔한 적이 있다. 장기가 제 기능을 하지 못했다. 병원을 찾아다녀봤는데 호전이 되지 않았다"라며 심각한 상황이었음을 전했다.


   고준이 그렇게 전전긍긍하고 있을 때 손을 내밀어 준 사람은 이하늬었다. 이하늬가 병원을 소개시켜줘 치료를 잘 받게 됐다고. 도움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고준은 "치료비를 계산 하려는데 병원비가 너무 많이 나왔다. 고민하고 있는데 병원 측에서 결제됐다며 가시라고 하더라. 누가 계산했냐고 물으니 이하늬라고 했다. 처음부터 그럴 생각이었던 것 같다. 배려가 굉장히 깊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를 듣던 유재석과 전현무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 21일, 연상의 비연예인 직장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들은 결혼식 대신, 혼인 서약식을 가지며 백년해로를 약속했다. 이하늬 소속사는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가족들과 혼인 서약식을 열고 부부가 됐다"고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출처 : 스포츠조선 이게은 기자 / 사진=KBS2 '연중라이브' 화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