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는 걸 좋아하는 친구에게 딱! 좋은 선물 리스트! [사진]

by 칸트10 2021. 12. 10.
728x90
반응형

   누구나 음식을 사랑하는 친구 한 명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런 친구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신선한 레스토랑을 발굴하거나, 유명 산지에서 특정한 재료를 사와서 요리하는 것을 즐거워하는 성향이 있다. 그리고 음식 이야기를 하면 표정이 환해지기도 한다!


   이처럼 음식을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먼저 친구의 집을 방문하거나 밖에서 만날 때마다 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친구를 위한 선물을 사는 것도 쉬운 편이다. 자 이제 당신이 좋아하는 먹을 것을 사랑하는 친구를 위한 선물 리스트를 함께 살펴보자!



https://coupa.ng/caZk3G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3g + 리필 13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레트로한 감성의 토스터

     토스터는 몇 년만 써도 낡고 허름해지기 쉬운 소형 가전이다. 특히 멋진 토스터는 선물로 받았을 때 그 기쁨이 큰 아이템이다.





2. 원목 도마

     당신이 부엌을 잘 관리하고 있는 편이라면 도마의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니 도마를 선물하면 중박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3. 주서기/블렌더

     집에 주서기나 블렌더가 없으면 요리를 할 때 노동량이 많아진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요리를 좋아하는 이에게 선물하면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4. 양면 그릴

     스테이크, 채소, 샌드위치 등 무엇이든 양면으로 구울 수 있어 요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양면 그릴. 당신의 친구도 기뻐할 것이다!





5. 에스프레소 머신

     먹는 것을 좋아하고 요리를 즐기는 이들은 맛있는 커피에도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에스프레소 기계는 맛있는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게 도와준다는 점에서 좋은 선물 후보다.





6. 스마트 머그

     음식을 좋아하는 이들은 차나 커피도 좋아할 가능성이 높다. 스마트 머그는 식은 음료도 따뜻하게 데워주고 다양할 쓸모가 있으니 선물로 하기에도 좋다.





7. 앞치마

     별 것 아닌 것 같이 보일 수 있지만 생각보다 앞치마는 비싸다. 특히 앞치마는 조금 더 비쌀 수 있다. 그러나 한번 선물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기에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8. 그릴 번철

     이런 그릴은 고기나 야채를 요리할 때 매우 편리하다. 태우지 않으면서도 보기 좋게 그을린 음식을 만들기 좋다!





9. 파스타 제면기

     이탈리아인만이 파스타 제면기를 가지란 법은 없다. 집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면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즐거울 것 같다. 특히 탈리아텔레를 만들 때는 훨씬 빠르게 만들 수 있다!!





10. 전기 압력솥

     특별한 날의 고기 요리를 훨씬 맛있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다. 천천히 고압으로 조리한 고기는 100배는 더 쉽고, 100배는 더 맛있다!





11. 스팀 조리기

     채소를 스팀으로 익혀서 먹으면 영양소 손실이 적어 건강을 생각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12. 칼

     칼은 사용할수록 무디어지고 날카롭게 다시 갈아야한다. 하지만 매번 갈아서만 사용할 수는 없고 결국 교체해야 할 수명이 있다. 평범한 세트를 사기 보다는 멋진 칼 한 자루를 선물하면 친구를 더 기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13. 코스터

     티 코스터의 장점은 일상 속에서 사용빈도가 높고 친구의 취향에 맞춘 것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친구가 좋아하는 여행지에서 생산된 코스터를 선물하면 더 특별한 의미가 될 것이다.





14. 채칼

     칼 솜씨가 어설픈 초보나 노련한 요리사에게나 모두에게 매우 편리한 선물 아이템이다. 별다른 노력 없이 빠르고 쉽게 아주 얇게 썰 수 있다.





15. 요리책

     음식과 요리를 사랑하는 친구를 위한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요리책을 한번은 생각 해보았을 것이다. 당신의 친구가 실제 요리를 하지 않더라도 요리책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6. 치즈

     치즈의 맛을 아는 사람에게 치즈 선물은 최고의 선물이 된다. 맛있는 치즈 세트 혹은 품질 좋은 치즈 한덩이를 선물하면 와인파티에 초청될 수도 있을지 모른다!





17. 식사 다이어리

     체중을 조절하거나 건강을 위해 식단일지를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제품은 내 돈 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선물로 받으면 기분 좋아지는 아이템이다.





18. 채소/허브

     친구가 미식가라면 직접 수확할 수 있는 허브나 채 화분을 좋아할 가능성이 크다.





19. 좋은 와인

     술을 즐기는 친구라면 와인을 잘 준비해서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식사와 함께 질 좋은 와인을 함께 기울이면 특별한 식사 경험을 만들 수 있다. 와인은 선택의 폭도 넓고 도수가 낮은 것도 있다.





20. 이국적인 매운 향신료

     매운 맛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태국 고추나 하바네로 고추 등 이국적인 외국의 매운 향신료를 선물해보자. 새로운 맛의 세계를 선물하게 될 것이다.





21. 소금/후추통

     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식탁 위에 올려두기에 잘 어울리고 포인트도 되는 소금/후추통이나 그릇을 스타일에 맞춰 골라보자.





22. 질 좋은 올리브 오일/발사믹 식초

     이 두가지 제품은 모든 이들의 테이블, 특히 지중해식 요리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필수품이다. 향과 맛, 건강에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23. 상품권

     지금까지 다양한 선물들을 보았지만 아직도 무슨 선물을 해야할 지 잘 모르겠다면? 상품권을 선물하여 친구가 원하는 것을 직접 살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다. 이는 절대 실패가 없다!





출처 : Stars Insider (Women's Health) / 사진=Shuttersto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