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옷 빨래 시키고 너는 내 노예"..스우파 제트썬 갑질 의혹!

by 칸트10 2021. 11. 20.
728x90
반응형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한 코카엔버터 멤버 제트썬(본명 김지선)에 대한 갑질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우파에 출연한 댄서 ㅈㅌㅆ 대해 폭로한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실명을 거론하지 않았으나 세 글자 초성을 사용함으로써 폭로 내용이 제트썬을 향한 것임을 추정케 했다.


     제트썬의 제자였다는 A씨는 "만 20살에 팀 생활을 하던 중 자메이카에 춤을 배우러 가자는 제안을 받았고 2018년 1월 19일부터 2월 20일까지 떠났다. 옷은 물론 속옷 빨래도 전부 제 몫이었다. 한 달간 손빨래는 제 몫이었다"고 주장했다.


https://coupa.ng/caEoJY

[쿠팡 직수입] 시프이컴 촉촉 대용량 간편 세척 초음파 가습기 4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는 "잠들기 전엔 전신 마사지도 해야 했고 머리카락도 잘렸다. 다듬는 정도라 생각해 좋다고 했다. 정말 해보고 싶은 머리가 있었다면서 잘랐는데"라며 층이 나눠진 머리카락 사진을 첨부하기도 했다.


     사진을 공개한 A씨는 "머리 잘리면서 눈물 참느라 정말 애먹었고 그마저도 다 자르고 한국의 팀원에게 전화해서 A 머리 잘라줬는데 표정이 안 좋다며 뭐라고 했다. 그 후 한국에 와서는 미용사가 수습이 안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머리를 잘라야 했다"고 토로했다


     또한 "비흡연자인 내 앞에서 매일 담배 피우며 말도 안 되는 이유로 혼냈다. 선생님(제트썬)이 기분 좋지 않은 날에는 혼날 각오를 해야 했다. 또 모든 돈은 공금으로 사용했다. 공금에서 돈을 빌리고 본인 타투도 하고 선물을 샀다. 한국에 돌아와 돈을 달라고 말한 후 혼은 났지만 돈은 받았다"고 했다.


https://coupa.ng/caEoLl

NOEXCUSES CHUNGLIM 패치 청지캐쥬얼볼캡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씨는 "한 달 동안 정말 많은 사건들이 있었고 이후에 큰 트라우마로 남아서 꿈을 꾸기도 하고 기억에서 지우려 노력했지만 최근 외면하려 해도 스우파에 출연하며 매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접하게 되고 원치 않게 그 당시 일들이 다시 떠오르게 되어 더 이상은 안 되겠다 싶어 용기를 내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글에 다 적지 못한 일들도 많았다. 한국에 온 뒤 일주일 정도 폐인처럼 지냈다. 춤을 직업으로 할 자신이 없다고 가족 핑계를 대며 나오게 됐다. 지금도 시간이 많이 흘렀고 그분의 성격이 변했을지 어떨지 전 잘 모르지만 그래도 그때 정말 그러셨으면 안 되었다고 잘못된 거라고 말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어린 댄서들에게 선생님이라는 존재가 얼마나 크고 무서운지 또 이 좁은 씬에서 소문이 얼마나 무서운지 잘 안다. 혹여나 춤 인생이 잘못되지 않을까 두려워서 잘못에 대해 함구하고 묻어두는 친구들에게 정말 그럴 필요 없다고 생각보다 크게 변하는 건 없고 정상적인 어른들도 많다고 잘못에 대해 두려움 때문에 함구하고 자기 합리화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트썬은 20일부터 오는 12월 25일까지 개최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향후 폭로글에 대한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출처 : 헤럴드경제 천예선 기자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