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지훈, 韓 최초 독일 매거진 커버 장식! 섹시 카리스마 [화보]

by 칸트10 2021. 11. 7.
728x90
반응형

    주지훈이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독일 매거진 Mr. ICON의 커버를 장식했다.


https://coupa.ng/b93iwS

아이바나리 페이스 마스크 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지난 10월 30일 독일에서 출간된 스타일 매거진 미스터 아이콘(Mr. ICON) 11월호에 주지훈의 커버 화보가 실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화보와 인터뷰를 위해 독일에서 ICON의 편집장과 스타일리스트가 한국을 방문, 안성진 사진작가와 협업해 주지훈의 시크한 매력과 서울의 가을 정취를 화보에 듬뿍 담아냈다.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ICON은 독일 최고의 스타일 잡지로 40개국 이상의 미디어 브랜드와 소통하며 문화의 다양성을 알리고, 문화 교류를 이끄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저널리즘적인 스타일, 우아함과 유머가 돋보이는 문체로 독일어뿐만 아니라 디지털 채널에서는 영어로도 제공된다.


    사진 속 주지훈은 우리에게 익숙한 일상의 풍경을 런웨이로 바꾸듯 시크한 카리스마와 자유분방한 매력 모두를 표현했다. 특히 주지훈 특유의 섹시한 카리스마가 공기의 흐름마저 압도하며 서울숲 거리를 어느 때보다 멋진 풍경으로 만들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주지훈을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듯 학창 시절부터 데뷔, 현재 활동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질문으로 구성됐고, 주지훈만의 유머와 진솔한 답변들로 채워져 배우로서의 매력은 물론 사람 주지훈의 소신까지 전하는 시간이 됐다. 또한 현재 방송되고 있는 KBS 대기획 ‘키스 더 유니버스’와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에 대한 이야기로 주지훈의 새로운 필모그래피이자 유럽에서 만나볼 수 있는 K-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었다.


    ICON과 주지훈의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한 마켄필름아시아 측은 “일찍이 유럽에서 한국 영화를 통해 한국과 한국 콘텐츠를 주시해오던 상황에서 K-POP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킹덤’ 시리즈와 ‘오징어게임’ 등 K-드라마가 인기 바통을 이어받아 한국 대중문화와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면서 “독일의 하이엔드 스타일 잡지가 한국 배우와 커버 화보를 협업하는 일은 대단히 이례적인 일로 한국 대중문화에 달라진 위상을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프로젝트였다. 주지훈을 시작으로 유럽에서 한국 배우들을 향한 관심은 지속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주지훈은 KBS 대기획 ‘키스 더 유니버스’에서 프리젠터로 참여해 시청자의 우주여행의 동반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에서는 레인저 강현조 역으로 미스터리한 전개 속에 극의 템포를 조절하는 열연을 펼치며 사랑받고 있다.




출처 : 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 사진=미스터 아이콘 11월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