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핫펠트 예은 "모든 연애 상대 20대 연하→父구속에 술X담배 피우며 방황"('연애도사2')

by 칸트10 2021. 11. 2.
728x90
반응형

가수 핫펠트 예은이 아버지에 향한 원망을 털어놨다.


    지난 1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연애도사 시즌2'(이하 '연애도사2')에서는 핫펠트 예은이 자신의 연애사는 물론 아버지에 대한 트라우마를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예은은 '결혼할 마음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행복할 수 있다면 결혼을 하고 싶은데 더 불행하다면 안 하고 싶다"며 조심스레 자신의 가족사를 공개했다. 예은은 엄마의 이혼과 재혼을 가까이 지켜보면서 결혼에 대한 환상을 접었다고. 그는 "이혼하고 나서 얼마나 힘들었는지 다 아니까 이혼이 너무 싫다"며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이혼 확률이 0.1%도 안 될 때 하고 싶은데 사람 일을 모르니까"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과거 연애사에 대해 "모든 연애 상대가 20대 남자였다. 어릴 땐 또래를 만난다고 생각을 했는데 서른셋이 되다 보니까 나는 나이를 먹는데 남자들은 조금씩 어려지더라. 4살, 5살까지 내려가더라"고 연하와 교제한 사실을 밝혔다.


    특히 "입만 열면 거짓말 하는 친구가 있었다. 조수석에서 종이를 발견했는데 주차 출입증이 있더라. 내 집도, 그의 집도 아니고 시간도 새벽 5시였다. 핑계를 못 대고 얼굴이 하얘지더라"며 전 남자친구의 바람 때문에 속앓이를 해야 했던 상황을 곱씹기도 했다.


    아버지에 대한 원망도 컸다. 예은은 JYP에서 10년 생활을 마치고 회사를 옮겼는데 이 시점에 아버지가 사기죄로 구속을 당한 것. 예은은 "오랜 시간 아버지를 안 보고 살았고, 많이 미워했다. 그러다 아버지가 사기죄로 구속되기 3~4년 전부터 다시 연락하고 만나기 시작했다. 남자를 못 믿고 밀어내는 게 아버지게 대한 신뢰가 없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답했다.


    그는 "아버지는 내게 '상처를 줘서 미안하다'며 무릎을 꿇고 사과도 하셨고, 한 인간으로 이해해보려고 노력했다. 그런데 사건이 터지고 날 이용한건가 생각이 들었다. '예은의 아버지'라는 걸 내세워 불미스러운 일을 벌였다. 그때 모든 신뢰가 무너졌다. 사람을 믿는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해졌던 거 같다"고 밝혔다.


    아버지를 향한 믿음이 깨지는 순간 예은은 큰 방황을 겪기도 했다고. 예은은 "담배도 피워보고 술도 많이 마시고 남자도 아무나 만났다. 내 상태가 좋지 않다고 판단한 회사는 심리 상담을 추천, 1년 정도 상리 상담을 받았다. 마음 속 이야기를 하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한 거 같다"고 말했다.




출처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 사진=연예도사 시즌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