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시원 "'술꾼도시여자들'로 좋은 친구들 얻어" [화보]

by 칸트10 2021. 10. 20.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89zgK

리치팜너트 믹스베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89zkc

만전김 갓구운 재래김 도시락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넓혀가는 배우 ‘최시원’이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달 22일 공개되는 티빙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예능pd 강북구 역을 맡은 그는 대본을 읽자마자 바로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재미있는 작품이라는 말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각 인물의 성격이나 직업, 인물간의 관계가명확한 점도 이 작품의 매력 중 하나라 말했다. 자신의 역, 강북구에 대해선 ‘특이하다’는 설명으로 호기심을자아냈다.


   또한 이번 작품을 하면서 얻은 것에 대해 “아주 좋은 친구들을 얻은 것 같아요. 고민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함께하는 배우들과 호흡이 잘 맞았어요. 또한 촬영하면서 감사와 소중함을 배울 수 있었어요. 여러 면에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은 작품이에요”라고 '술꾼도시여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진 대화에서 새 작품을 만날 때마다 살피는 것들에 대해 털어놓았다. 최시원은 스토리와 자신의 역은 물론이고 어떤 메시지를 주고 싶은지, 그 안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인물 안에 어떤 다양성이 있는지까지 살피고 그안에서 재미를 살릴 만한 요소를 찾는다며 작품을 대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언급했다.


   인터뷰 말미에는 연기 외에 관심을 가지는 또 하나의 화두인 유니세프 활동에 관해서도 이야기했다. 특히 온라인 환경에서 위험에 노출된 아이들을 위해 어른으로서 가지는 책임감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에서 최시원의 진심을 엿볼 수 있었다.


   배우 ‘최시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만나볼수있다.




출처 : 헤럴드POP 김지혜 기자 / 사진=마리끌레르 11월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