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아인의 Love Yourself "진정 나를 사랑하는 방법, 조금씩 배워가고 있죠" [화보]

by 칸트10 2021. 10. 12.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8IEev

오아 클린이 소프트B 자동 압력센서 음파 전동 칫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8IEkc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맛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배우 유아인이 "진정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조금씩 배워가고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12일 무신사 측은 변화하는 계절 속 유아인의 자유로운 스타일을 담은 가을 겨울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유아인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진심 어린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화보는 무신사 뮤즈로 활약 중인 유아인의 2021 FW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는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자유로움'을 콘셉트로 가을과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아우터를 활용해 유아인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감도 높은 브랜드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셀럽(SELF_LOVE)' 영상에서는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유아인의 솔직 담백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스스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묻는 질문에 "많이 어릴 때는 그냥 나 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자기애가 있었다. 지금은 진정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조금씩 배워가고 있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유아인은 "소리를 엄청 키워두고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면 내가 없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 잠깐 드는데, 그러고 나면 내 자신에 대한 사랑이 회복된다"라며 자신만의 셀프 러브 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유아인은 "자기 자신을 먼저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미움보다 사랑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모두가 그런 희망을 품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출처 :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 사진=무신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