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드럽고 몽환적인 공명! "승부욕, 가장 잃고 싶지 않은 것" [화보]

by 칸트10 2021. 10. 4.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8kd1K

피죤 고농축 오리지널 섬유유연제 핑크로즈 본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8kd4O

부케가르니 디퓨저 200ml x 2p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배우 공명이 가장 잃고 싶지 않은 것은 승부욕이라고 밝혔다.


   4일 매거진 지큐 코리아 측은 공명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공명의 화보는 한껏 성숙해진 모습의 실루엣과 깊이 있는 눈빛까지, 이제껏 보지 못했던 공명의 새로운 모습을 다각도로 담아냈다.


   공명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룩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자랑했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선보이고 있는 부드럽고 다정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으로, 그윽한 눈빛으로 렌즈를 응시하며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했다. 그는 화보 장인답게 무드에 맞는 동작과 능숙한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해내며 더욱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명은 인터뷰를 통해 "가장 잃고 싶지 않은 것은 승부욕"이라고 말했다. "지금은 자신과의 승부를 하는 때"라며 "사소한 부분까지 잘 해내고 싶다"고 했다.


   또한 '홍천기'에서 맡은 양명대군을 통해 "잊고 있었던 제 모습을 연기하면서 발견하게 됐다"며 진중한 답변을 건네기도 했다.


   한편, 공명은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시민 덕희'(감독 박영주)에 출연한다.




출처 :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 사진=지큐 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