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재♥임세령, 7년차 커플의 공통 관심사는 '부동산' 그외 여러 연예인 장수커플 [사진]

by 칸트10 2021. 10. 2.
728x90
반응형

   배우 이정재,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 커플의 공통 관심사가 부동산으로 전해졌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중라이브'에서는 '연예계 장수커플 톱5'를 소개했다.


https://coupa.ng/b8eDDk

맥끌라니 마리 토트앤 크로스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먼저 5위는 배우 류준열,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혜리 커플이었다.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7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식석상과 SNS에서 서로의 언급을 최대한 자제하는 두 사람은 이 때문에 2018년부터 결별 루머가 끊이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에도 각자 인터뷰를 통하 '잘 만나고 있다'며 결별설을 종식시켰다.


   이어 배우 남궁민과 모델 출신 배우 진아름 커플이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남궁민의 연출 데뷔작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감독과 배우로 첫 만남을 가졌다. 이후 11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6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남궁민은 시상식마다 연인 진아름을 언급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들은 2019년 함께 하와이 여행 중인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https://coupa.ng/b8eDHw

아카페라 심플리 아메리카노 커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위는 배우 이동휘, 모델 출신 배우 정호연. 두 사람은 2016년 열애를 공식 인정하 6년 차 커플이다. 9살 나이차 극복한 두 사람의 공통 관심사는 바로 패션.


   두 사람은 평소 SNS에 커플링을 착용한 모습이나 커플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게재해왔다. 최근 정호연이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게임'으로 주목받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도 재조명되고 있다.


   2위는 7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이정재, 임세령 대상홀딩스 부회장이다. 과거 여러 차례 결혼설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이들은 2015년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톱스타와 재벌 3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의 공통 관심사는 부동산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1년 임세령이 소유한 건물 인근 꼬마 빌딩을 이정재가 47억 5천만 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이정재는 지난해 82억 원에 꼬마 빌딩을 매각, 약 35억의 시세차익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https://coupa.ng/b8eDLo

베베숲 저자극 제로 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위는 배우 구교환, 이옥섭 감독. 넷플릭스 'D.P.' 등 최근 화제작들에 출연한 구교환과 이옥섭 감독은 이미 영화계에선 유명한 명콤비다. 8년째 열애 중인 두 사람은 앞서 이옥섭 감독이 구교환을 자신의 작품에 캐스팅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 커플은 평소 함께 영화 작업을 하며 애정을 키워오고 있으며, 두 사람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에 함께 만든 작업물을 올리고 있다.




출처 :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 사진=KBS2 '연중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