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경, 화보로 전한 근황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며 보내고 있다" [화보]

by 칸트10 2021. 9. 30.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772zh

프라이드 흰다리 새우살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772Nz

아베다 Aveda Invati Advanced Exfoliating Shampoo 6.7 oz 인바티 고급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200ml 1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그녀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화보 촬영동안 신세경은 베테랑답게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다양한 뷰티 컷을 완성했다. 볼륨감 있는 헤어와 촘촘한 컬 헤어, 스트레이트 헤어 등 어떤 스타일을 연출해도 변함없이 건강한 그녀의 헤어 컨디션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실제로 신세경은 점점 얇아지는 머리카락이 고민이라며 이러한 경우, 두피도 얼굴 피부처럼 관리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다음 작품을 만날 때까지 건강한 마인드로 하루하루를 보내며 친환경 비건 브랜드 아베다처럼 의미 있는 가치를 지키기 위해 소소한 것부터 실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에너지로 채운 신세경의 뷰티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엘르 10월호 및 엘르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iMBC 김경희 기자 / 사진=엘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