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몬스타엑스 민혁 "나의 말이 선한 영향력 감동"[화보]

by 칸트10 2021. 9. 28.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717c4

광천김 간장에 찍어먹는 구운 파래김 540p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남성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27일 남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은 가을·겨울 호 커버를 장식한 몬스타엑스 민혁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혁은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강렬한 모습부터 신비롭고 감성적인 무드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진행 등 성공적인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민혁은 "'보그싶쇼'에서 내가 말한 긍정의 메시지를 듣고 용기를 얻었다는 분이 있었다. 나의 말이 누군가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감동적이다"라고 했다.


    또 민혁은 시간이 날 때마다 유화를 그리는 취미에 열중하고 있다며 "요즘 큰 그림을 그리는 재미에 빠졌다. 한번 그리기 시작하면 여덟 시간 정도 그리기도 한다"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민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21년 가을·겨울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은 몬스타엑스 민혁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 단독 호스트를 비롯해 MBC 웹 예능 '빽투더 아이돌' 시즌2 MC, '우리동네 클라쓰' 막내 멤버를 맡아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 미국에서 새 싱글 '원 데이(One Day)'를 발매했다.




출처 :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 사진=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