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소연, '펜트하우스3' 현장서 직접 자른 머리...최종회 '기대 UP'

by 칸트10 칸트10 2021. 9. 10.
728x90
반응형

김소연이 ‘펜트하우스3’ 최종회에 앞서 변신을 꾀했다.


https://coupa.ng/b6Zz4O

하이포크 돌돌대패 뽈항정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BS ‘펜트하우스’에서 타고난 금수저이자 소프라노 천서진 역으로 레전드 악역을 탄생시키며 인생캐를 경신한 배우 김소연이 10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짧은 헤어 컷으로 한층 세련된 모습을 자랑하며 드라마 속 천서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김소연은 앞서 공개된 ‘펜트하우스3’ 14회 예고편에서 바뀐 헤어스타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터. 김소연은 마지막까지 극 중 천서진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고자 시즌 1부터 유지해오던 긴 머리를 현장에서 실제로 자르는 열연을 펼치며 또 한 번 그녀의 뜨거운 연기 열정을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https://coupa.ng/b6ZAfb

말랑하니 뒤집는 신생아 수유 취침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렇듯 매 회 천서진에 완벽하게 동화되어 대체불가한 흡수력을 보였던 김소연은 “’펜트하우스’의 모든 촬영을 다 끝마쳤는데, 시청자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행복하게 작업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이에 ‘천서진’을 위해 모든 것을 쏟아내며 인생 연기를 펼친 김소연이 시즌3의 마지막회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펜트하우스3’ 최종회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