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엽, 럭셔리 자택 거실,안마의자▷둘째 子 최초 공개 '깜짝' (공치리)

by 칸트10 2021. 8. 29.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597Jc

BYO 식물성 피부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597QE

휴테크 i7 안마의자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승엽의 으리으리한 자택 거실이 공개되었다.


   8월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에서는 제작진 투표 베스트샷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승엽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들은 투표로 베스트샷 주인공을 뽑았다. 한쪽 벽면에 상장이 가득한 이승엽의 자택에 럭셔리한 안마 의자가 배달되었다. 이승엽의 둘째 아들 이은준 군도 깜짝 등장했다.


   이승엽은 안마 의자에 누워 "아빠가 '공치리'에서 베스트샷 선물로 받은 거야"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고, 이은준 군은 첫 TV 출연에 마냥 신난 모습이었다.


   오늘의 베스트 샷은 15번 홀 이승엽의 착붙 어프로치였다. 대구 음식 6종과 2UP을 획득한 최고의 샷이었다. 이승엽은 "야구를 은퇴하고 처음 받아보는 상이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승기는 "럭셔리 안마의자 줘요?"라며 부상에 깜짝 놀랐고, 이경규는 "아이고 허리야"라며 오버해 웃음을 유발했다.


   넓은 창으로 꾸며진 으리으리한 집 거실 안마 의자에 누운 이승엽은 "경규 형님은 이것도 못 차셧는데 언제 차시려나"라고 여유 넘치는 면모를 보여줬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박은해 기자 /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