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고은, 가냘픈 팔, 다리로 늘씬 몸매 인증...한효주 등 "너무 이쁘네" [N샷]

by 칸트10 2021. 8. 28.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521Fo

여름 민소매 나시 H라인 롱 트임 원피스 ROP124 브이넥 라운드넥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521MX

여성 가죽 원피스 민소매 여름 레더 여자 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배우 김고은이 명품 브랜드의 화보 촬영 중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한효주, 신현빈 등 많은 연예인 동료들이 이를 보고 칭찬을 건네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고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유명 명품 브랜드의 화보 촬영 중에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들은 김고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김고은은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셀카'를 찍고 있다. 늘씬한 몸매가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은 흑백으로 찍혔는데, 세련된 맵시가 눈길을 끈다.


   김고은의 사진에 한효주와 신현빈, 최희서, 안은진, 박진주, 김용지 등 동료 배우들이 댓글을 달며 칭찬을 남겼다. 특히 최희서는 "너무 이쁘네", 안은진은 "짱이야"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김고은은 현재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출연 중이다. 또한 오는 9월 17일에 tvN과 티빙에서 공개되는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의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출처 : 뉴스1 정유진 기자 / 사진=김고은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