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돈나=연하 킬러? 950억 물어주고 이혼→36세 연하 14번째 남친과 ♥ing

by 칸트10 2021. 8. 26.
728x90
반응형

   팝의 여왕 마돈나가 36살 연하 댄서와 사랑을 키우며 나이 차를 뛰어 넘은 스타 커플 1위에 뽑혔다.


   8월 20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나이차를 극복한 스타 커플 2탄으로 꾸며졌다. 지난 주 국내 스타들에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해외 스타 커플을 조명했다.



https://coupa.ng/b5Wt8R

몬스터 클리어 겔 다용도 초강력 실리콘 투명 양면테이프 3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위는 세계적인 팝의 여왕 마돈나와 댄서 남자친구 알라말릭 윌리엄스가 차지했다. 사랑받기 위해 스스로 무대에 올랐다는 마돈나는 40여 년 동안 현역 가수로 활동하며 전 세계 유명인사 수입 1위, 여성 아티스트 앨범 판매량 1위 등을 달성했다.


   환갑이 넘은 나이에도 무대에 오르는 마돈나는 사랑에 있어서도 열정적이다. 특히 마돈나는 수많은 연하 남성들과 교제를 이어왔다. 2살 연하인 미셸 바스키아, 숀 펜, 존F. 케네디 주니어를 거쳐 9살 연하 바닐라 아이스, 13살 연하 래퍼 2PAC을 만났고, 최장 파트너였던 10살 연하의 감독 가이 리치와는 결혼해 아들까지 출산했지만 950억 원이라는 위자료를 지불하고 이혼했다.


   18살 연하 야구 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교제 후 마돈나의 연하 남자친구들 나이는 점점 어려졌다. 29살 백댄서 라힘 자히밧, 30살 연하 모델 지저스 루즈에 이어 14번째 남자친구로 댄서 알라말릭 윌리엄스와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36살로, 마돈나는 알라말릭 윌리엄스의 부모님을 만나 교제를 허락받은 후 자신의 자녀들과 여행까지 함께 떠났다. 두 사람은 최근 마돈나의 생일도 함께 시간을 보내며 3년째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2위는 리처드 기어와 알레한드라 실바 커플이었다. 세 번의 결혼 이력을 가진 리처드 기어는 2018년 알레한드라 실바를 만났다. 처음 본 순간부터 서로에게 끌렸던 두 사람의 나이 차는 34살로, 알레한드라 실바는 사회 운동가로 유명한 남편의 생각을 존중해 종교까지 개종했다. 한 인터뷰에서 ‘에너지가 넘치는 남편을 따라가기 힘들다’고 밝혔던 알레한드라 실바의 말을 증명하듯 리처드 기어는 지난해 칠순이 넘은 나이에도 연년생 아들을 얻었다.


   3위는 니콜라스 케이지, 시바타 리코 부부가 올랐다. 두 명의 서양인 아내와 이혼한 니콜라스 케이지는 2004년 한국계 미국인 앨리스 킴과 세 번째 결혼을 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한국인들에게 ‘케서방’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니콜라스 케이지는 장인어른을 만나기 위해 한국까지 방문하는 등 한국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지만 결혼 12년 만에 이혼 했다. 이후 4번째 일본인 아내와 결혼 4일만에 이혼한 그는 지난 2월 30살 차 나이를 극복하고 비밀리에 시바타 리코와 5번째 결혼을 했다.



https://coupa.ng/b5WuID

페브리즈 항균플러스 섬유탈취제 깨끗한향 본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4위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여자친구 카밀라 모로네다. 할리우드 대표 바람둥이로 손꼽히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여자친구는 25세 이하 여성, 금발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었다. 20살 때 만난 3살 연하 브리짓 홀, 2살 연하 브리트니 다니엘에 이어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만난 5살 연하 클레어 데인즈를 포함해 데뷔 이후 금발의 여자친구만 30여 명을 만났다. 2017년부터는 23살 연하 카밀라 모르네와 교제를 시작했다. 현재 카밀라 모르네는 24살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공식을 깨고 지금의 여자친구에게 정착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5위는 해리슨 포드와 칼리스타 플록하트 커플이다. 2002년 시상식에서 처음 만나 운명을 느낀 두 사람의 나이 차는 23살 차다. 당시 영화 ‘E.T’의 시나리오 작가 멜리사 매티슨과 결혼한 상태였던 해리슨 포드는 21년 간의 결혼 생활을 끝내면서 1,000억 원의 위자료를 지불하는 등 칼리스타 플록하트를 만나기 위해 큰 대가를 치렀다. 이후 두 사람은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조지 클루니와 유명 인권 변호사 아말 알라무딘은 6위에 올랐다. 1989년 배우 탈리아 발삼과 결혼 4년 만에 이혼한 후 50세가 넘을 때까지 독신으로 살겠다고 다짐했던 조지 클루니는 전 UN사무총장 고문이자 유능한 인권 변호사인 아말 알라무딘과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7살로 4억 3,400만 원의 웨딩드레스를 포함해 결혼식 비용만 137억 원을 썼다. 조지 클루니가 직접 디자인한 약혼 반지도 7캐럿, 한화로 6억 원에 해당한다.


   7위는 휴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가 차지했다. 13살 연상 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휴잭맨은 수많은 매체를 통해 자신의 인생에 여자는 데보라 리 퍼니스 밖에 없다고 밝히며 결혼 25년 차에도 꾸준히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8위는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와 억만장자 래퍼 제이지가 올랐다. 음반 피처링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2살로, 2008년 결혼해 일과 사랑을 모두 잡았다. 억만장자인 제이지는 비욘세의 생일 선물로 약 233억 원에 해당하는 섬을 선물했고, 비욘세 역시 제이지를 위해 467억 원의 제트기를 선물해 남다른 재력을 과시했다. 수차례 유산의 아픔을 겪은 부부는 딸 블루 아이비에 이어 2017년 쌍둥이까지 출산해 세 자녀의 부모가 됐다.



https://coupa.ng/b5WuPz

캐나다산 활랍스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이하나 기자 / 사진=KBS2 TV '연중 라이브'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