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유화, 짭구 데이트폭력 폭로 "죽기 직전까지 갔다"..터진 입술·상처난 목 공개

by 칸트10 2020. 12. 11.
728x90
반응형

BJ유화가 남자친구 BJ짭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BJ 유화는 지난 10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공지 게시판에 "짭구 그 사람이랑 다시는 다시는 엮일 일 없어요. 죽기 싫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피가 맺힌 입술과 목에 상처가 난 모습 등이 담겼다.

 

유화는 추가 공지를 통해 "그분이 아마 맞은 사진을 당한 것처럼 올릴 텐데, 저는 때리지 못할 정도로 죽기 직전 상황까지 갔다"면서 짭구에게 목까지 졸리는 등 폭행을 당했고, 짭구가 폭행을 말리려는 행인들에게까지 위협적인 행동을 해 제압당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화의 글은 게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됐다. 이후 유화는 11일 다시 글을 올려 "공지가 계속 삭제된다. 내가 삭제하는 게 아니다. 몸이 떨린다. 얼른 정리해서 방송을 켜겠다"고 알렸다.

짭구는 유화의 폭로 당일, 아프리카TV 채널 공지 게시판을 통해 "진짜 많은 생각을 정리하고 있다. 팬분들이 말한 지속된 문제, 나의 개인적인 문제 등 다 정리하고 오겠다"라는 공지를 남긴 뒤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지난해 1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연애를 공개해 왔다. 두 사람은 만남과 결별을 반복해왔으며 지난 4월에도 한 차례 불화를 겪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