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현빈이 반한 명품 미모!! [스타화보]

by 칸트10 2021. 7. 31.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4ssm6

뉴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2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4ssCs

[VALENTINO 발렌티노] VW2B0809 BOL 0NO 21SS 락스터드 숄더백 블랙 (ZW2B0809)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손예진의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었다.


    7월 30일 공개된 광고 캠페인에서 손예진은 관능적 매력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손예진은 JTBC 편성 예정인 드라마 '서른, 아홉'을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른 3년만의 JTBC 복귀작이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 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로, 롯데컬쳐웍스와 JTBC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12부작 미니 시리즈다.


    드라마 '남자친구'를 비롯해 영화 '82년생 김지영', '7번방의 선물' 등 여러 흥행작을 탄생시킨 유영아 작가가 집필하며, '런 온'의 김상호 감독이 연출 할 예정이다.


    손예진은 세여자의 이야기를 이끌고 가는 중심 인물로 남 부러울 것 없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을 맡는다. 차미조의 절친이자 세 여자 중 다른 한명인 정찬영 역은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전미도가 맡을 예정이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배효주 기자 / 사진=발렌티노 제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