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가 박기웅, 어반브레이크 작가 솔로부스 참여!..11점 출품

by 칸트10 2021. 7. 22.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3XGEc

코펜하겐 힘멜 쿠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배우 박기웅이 아시아 최대의 어반&스트리트 아트페어 어반브레이크 2021에 작가로 참여한다.


   박지웅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되는 어반브레이크 2021에 참여한다.

   어반브레이크는 도시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뜻하는 어반컨템포러리 아트를 전면에 내세운 아시아 최대의 어반아트페어로 지난해 이어 올해는 더욱 새로운 기획으로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예술 축제이자 놀이터로 꾸며진다. 이번에는 박기웅 작가의 솔로 부스를 마련하여 미술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박기웅 작가는 신작을 포함해 11점의 작품을 출품하며 그 동안 매진했던 새로운 작품으로 관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어반브레이크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인상이 분명한 인물화를 그리는 박기웅 작가의 작품은 컬렉터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배우가 아닌 작가 박기웅의 실력과 활약에 기대를 표현했다.


   지난 3월 화가로 데뷔한 박기웅은 등단 한 달도 지나지 않아 '한국회화의 위상전' 특별상 K아트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3개월만에 두 번째 개인전시회 'Ki.Park - Re:+'를 마쳤다. 화가로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기웅이 이번에는 MZ세대들의 예술감성을 저격하는 어반브레이크 2021에서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또 다른 도전이 기대된다.


   어반브레이크는 어반 아티스트와 그래피티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어반아트페어로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페스티벌이다.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된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