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8KG' 홍현희,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 "식습관 달라져" (홍쓴 TV)

by 칸트10 2021. 7. 13.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3l3TK

비타할로 가볍게 한끼 다이어트 쉐이크 초코맛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홍현희가 다이어트 후 달라진 식습관을 공개했다.


   7월 12일 유튜브 채널 '홍쓴TV'에 우리 혀니가 다이어트 하면서 달라졌어요!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에서 홍현희는 이동하는 차 안 "아침에 차 타서 단백질 음료 하나만 먹지 않나"라며 "예전엔 밥을 먹었는데 그게 달라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제이쓴은 "열무 비빔밥 먹고 그러지 않았냐'라고 폭로해, 홍현희를 당황하게 했다. 홍현희는 "다 옛날 이야기다. 얘기하셔도 된다. 전혀 상처 안 받는다"라며 당당하게 이야기했다.


   샵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은 후, 홍현희는 과일 도시락을 들고 나서며 "제가 메이크업 받는 동안 도시락을 시킨다. 옛날에는 김밥이나, 열무 비빔밥 같은 헤비한 걸 시켰다면, 지금은 과일. 상큼하게 과일로 비타민C를 충전한다"라고 밝혔다.


   대기실에서 화려한 드레스로 갈아입은 홍현희는 "과일을 먹어서 이 옷이 맞는 것 같다. 제가 밥을 먹었다면 이 옷은 맞지 않았을 것. 이런 재미로 (다이어트하는 것 아니겠나)"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송오정 기자 / 사진=유튜브 채널 '홍쓴TV'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