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최고의 대관람차를 만나보세요!!

by 칸트10 2021. 7. 11.
728x90
반응형

   대관람차는 거대 도시의 상징물로 여러 도시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거대하고 아름다운 구조물은 상공에서 도시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려는 관광객들로 붐빈다.


다음 사진들을 통해 세계의 대관람차를 살펴보자!


https://coupa.ng/b3iRai

프리즘 HD LED 81.28cm TV PT320HD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High Roller (라스베가스, 미국)

   라스베가스에 있는 이 거대한 관람차는 2014년에 개장되었다. 이 관람차의 높이는 168 m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차 가운데 하나이다.



   각각의 객차에는 40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다. 비교적 최근 만들어진 대관람차임에도 하이 롤러는 이미 라스베가스 최고의 관광명소 중 한 곳으로 자리 잡았다.





2. Singapore Flyer (싱가포르)

   42층 빌딩의 높이와 맞먹는 165m의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아시아 전체를 통틀어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 중 하나이다.



   이 관람차는 2008년에 지어졌으며 각 객차의 수용가능인원은 28명이다.



   각 객차는 또한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https://coupa.ng/b3iRej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 London Eye (런던, 영국)

   135 m 높이의 런던 아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대관람차는 아닐지 몰라도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대관람차 일 것이다. 런던 아이는 밀레니엄 대관람차로도 불린다.



   1999년에 개장된 런던 아이는 화려한 영국의 야경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2개로 이루어진 객차는 수백명의 관광객을 수용하며 한 바퀴를 도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30분이다.



   낮과 밤에 상관 없이 런던 아이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4. Orlando Eye (미국)

   122 m 높이의 관람차인 올랜도 아이는 2015년에 개장되었다.



   올랜도 아이는 시월드와 유니버셜 올랜도를 포함해 근처에 있는 테마 파크를 볼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이 관람차는 특히 밤이 되면 아름답게 변한다.



https://coupa.ng/b3iRk4

핫슈트 엔캄 반지퍼 땀복 상하의 세트 HS6016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5. Wiener Riesenrad (빈, 오스트리아)

   1897년 빈 워스탈프레이터 놀이공원에 세워진 65m 높이의 비나 흐즈르나츠. 1920년부터 1985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대관람차였다.



   높이는 그리 높지 않지만 워스탈프레이터 관람차는 빈의 상징으로 남아있다.



   워스탈프레이터는 빈을 방문할 때 반드시 보아야 할 관광 명소이다. 이 관람차는 연중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끈다.





6. Centennial Wheel (시카고, 미국)

   시카고에 있는 네이비 피어는 1 km에 걸쳐 미시간 호를 따라 펼쳐진 관광명소이다. 이곳은 보트와 배, 식당, 공원 그리고 놀라운 대관람차까지 관광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거의 60 m 높이에 달하는 대관람차는 시카고에서 가장 매력적인 장소 가운데 하나인 네이비 페어의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7. Centennial Wheel (시카고, 미국)

   시카고의 하늘을 밝히는 16만개의 LED 램프가 장착된 대관람차.





8. Melbourne Star (멜버른, 호주)

   120m의 멜버른 스타는 휠을 지지하는 철골 구조가 일곱 개의 꼭지점을 가진 별처럼 보인다. 이는 호주의 국기를 상징한다.



   멜버른 스타의 1회 운행 시간은 30분이며, 아름다운 멜버른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https://coupa.ng/b3iRsy

스타벅스우산 자동 장우산 튼튼한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9. Cosmo Clock 21 (요코하마, 일본)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코스모 클락 21은 그저 평범한 112 m의 대관람차이기만 한 것이 아니다. 이 대관람차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계 가운데 하나이다.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으로 수놓아지는 코스모 클락 21. 당신의 휴가 사진을 찍을 배경으로 안성맞춤이다!





10. The Giradabo big wheel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티비다보 놀이공원에 있는 이 대관람차는 아름다운 지중해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1. Asiatique Sky (태국)

   방콕에 있는 아시아티크는 강 옆에 있는 고급 쇼핑몰이다. 바,식당, 가게 및 극장이 있는 이 쇼핑몰에는 60 m 높이의 대관람차인 아시아티크 스카이가 있다.





12. Pacific Park Wheel (미국)

   세계에서 유일하게 태양력으로 작동되는 이 관람차는 캘리포니아의 산타모니카 피어에 자리잡고 있다. 이 대관람차는 500편의 영화와 텔레비전 쇼에 등장했다.





13. Seattle Great Wheel (미국)

   시애틀 그레이트 대관람차를 타면 아름다운 시애틀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대관람차의 객차는 빨간 가죽 시트와 유리바닥으로 되어있으며 수용가능인원은 4명이다.





14. Niagara Falls SkyWheel (캐나다)

   나이아가라 강을 배경으로 하는 이 관람차의 높이는 53 m 이다. 이 관람차는 오하이오주 클린프턴 힐 중턱에 자리잡고 있다.



https://coupa.ng/b3iRxy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롤화장지 30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5. HEP Five (일본)

   오사카의 헵파이프 쇼핑몰에 있는 이 대관람차는 빨간색이 특징이며 오사카의 랜드마크이다. 높이는 약 74 m 이다.





16. Hamburger Dom (독일)

   함부르크 돔은 일년에 세 번 (봄,여름 그리고 겨울) 함부르크에서 개최되는 큰 박람회이다. 이 박람회에 등장하는 대관람차는 매우 인기있는 관광 명소 가운데 한 곳이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