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인국, 왕관 쓰고 귀여운 미소,,,'사랑받아 행복해'

by 칸트10 2021. 7. 4.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2T9DZ

ㅋㅇㅋ 신세계푸드 스노우 티라미수 크림케이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멸망 종영 소감을 전했다.


https://coupa.ng/b2T9RZ

삼립 초코무스케익 5개입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일 서인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멸망'하면서 정말 많은 사랑 받아서 행복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서인국은 "우리스텝들도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 담에 꼭 진짜 꼭 다시 같이해서 이쁘게 만드러주라아아 고마워어어"라는 글을 남기며 드라마 촬영을 하며 함께 고생했던 스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서인국♡", "다음 작품도 '멸망' 스텝 시켜줘~', '멋있다', '섹시하다' 등의 서인국을 응원하는 문구가 담긴 배경으로 케이크를 든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왕관을 쓰고 자신을 위해 준비해준 케이크와 함께 미소를 짓는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귀여워... 기여워...', '담에도 내 배우 가수 해줘여', '오빠도 고생 많았어요! 너무너무 소중해ㅜㅜ'라는 댓글을 남기며, 촬영이 끝난 그를 응원했다.


   한편, 서인국은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인간 탁동경(박보영)을 사랑해서 결국 죽음을 택한 멸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