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래드 피트와 로맨스를 꽃 피웠던 여성들은 누구??!

by 칸트10 2021. 7. 1.
728x90
반응형

   루머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그간 자신과 관련된 염문설을 부인했다. 주얼리 디자이너 및 배우와 열애설이 났지만 피트는 이 모든 루머들을 근거없는 소문이라고 주장했다.


   최근에 나온 루머에 따르면, 배우 안드라 레이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브래드 피트와 묘한 분위기를 가졌으며 결국 브래드 피트의 전화번호를 가지고 시상식장을 떠났다고 한다. 6월 27일에 열린 BET 시상식에서 이 루머에 대한 질문을 받은 안드라 레이는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오 이런, 유치하군요. 나와 브래드 피트는 실제로 만난 적이 없어요! 우리는 데이트를 하는 사이가 아니에요. 심지어 우린 서로를 모른답니다. 정말 웃기네요. 아마 그 날 누군가가 매우 지루했나봐요. " 라고 답했다.


사진을 통해 브래드 피트의 연애사에 대해 알아보자!


https://coupa.ng/b2JqMa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샤를리즈 테론

   2019년 초, 브래드 피트가 샤를리즈 테론과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핑크빛 소문이 흘러나왔다. 이들은 시계 브랜드인 브라이틀링의 광고 캠페인에 함께 등장했다.



   하지만 샤를리즈 테론은 여러 인터뷰를 통해 이 소문을 부인했다.



https://coupa.ng/b2Jq2S

샤를리즈테론커피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네리 옥스만

   2018년, 브래드 피트가 세계적으로 저명한 MIT 교수인 네리 옥스만과 데이트를 한다는 소문이 있었다.



   하지만 네리 오스만은 New York Times와 인터뷰를 통해 이 소문을 부인했다.





3. 안젤리나 졸리

   할리우드의 슈퍼커플이었던 브란젤리나는 2004년에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를 촬영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브래드 피트는 그 당시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한 사이였으나, 결국 졸리를 위해 결혼 생활을 청산한다. 이후 공개 커플이 된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2014년에 결혼을 했다.



여섯 자녀를 둔 이 커플은 2016년에 헤어졌다.



https://coupa.ng/b2Jrb2

EOM 안젤리나 졸리 8X10 사진 Hot! 새로운! 저를 사주세요! # 02 - E0081001D4S8R41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4. 제니퍼 애니스톤

   안젤리나 졸리에게 마음을 빼앗기 전, 피트는 시트콤 '프렌즈'의 스타인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했다.



   이 커플은 1998년에 데이트를 시작했으며 2000년에 결혼했다. 하지만 5년 뒤에 이혼했다.



https://coupa.ng/b2JriD

제니퍼 애니스톤 파인 프래그런스 바디미스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5. 데미 무어

   제니퍼 애니스톤을 만나기 전에, 브래드 피트는 1998년에 나온 데미 무어의 열애설 상대였다.





6. 클레어 폴러니

   브래드 피트는 주로 작품을 하면서 사랑을 찾는 것 같다. 그는 영화 '조 블랙의 사랑'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클레어 폴레니와 데이트를 했다고 한다.



   이 커플은 1988년에 열린 제 50회 WGA 시상식에 함께 참여했다.





7. 기네스 팰트로

   브래드 피트와 기네스 팰트로 또한 촬영장에서 핑크빛 기류를 흘렸다. 이들은 1995년에 작품 '세븐'을 촬영하면서 서로를 알아갔다.





8. 줄리엣 루이스

   브래드 피트와 줄리엣 루이스는 1989년부터 1993년까지 무려 4년 동안 데이트를 했다.



   당시 27살이었던 브래드 피트는 17살이었던 줄리엣 루이스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9.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브래드 피트는 1989년에 한창 연애사업에 열을 올리고 있었던 것 같다. 배우인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또한 브래드 피트의 데이트 상대였다.



   이 둘은 MTV 뮤비 어워드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재미있게도, 애플게이트가 데이트 중반에 먼저 브래드 피트를 찼다고 한다.





10. 로빈 기븐스

   브래드 피트와 모델-배우인 로빈 기븐스는 1986년부터 1987년까지 연애를 했다.



   하지만 이들은 이후 다시 잠깐의 연애를 즐겼다. 로빈 기븐스의 전남편이자 복서인 마이크 타이슨은 1988년에 침실에서 아내와 브래드 피트가 함께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