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5세' 채정안 "여배우의 외출 준비"....꿀피부 자랑 (youtube"채정안TV")

by 칸트10 2021. 6. 30.
728x90
반응형

배우 채정안이 외출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28일 채정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 "여배우는 나가기 전에 어떻게 준비할까? 채며드는 겟레디윗미"라는 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강릉으로 여행을 온 채정안은 "숙소에서 커피를 마셨다. 그런데 커피를 먹었는데도 너무 졸리다"라며 낮잠을 40분 정도 자고 일어났다"라고 전했다.


https://coupa.ng/b2Fcfy

독일 채정안 먹는 선크림 헬리오케어 캡슐오랄 60정 헬리오케어 울트라D30알 항공특송직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어 채정안은 "내가 온걸 또 어떻게 알고 저녁 약속이 생겼다"라며 "나가기전에 '겟레디윗미'를 보여드리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먼저 채정안은 오일리한 딥 클렌저로 세안을 했다. 채정안은 "딥 클렌저 후 순한 클렌징 폼으로 한 번 더 세안한다. 세안하고 나서 저처럼 렌즈를 낀 사람들은 눈이 찝찝하다. 세안 후 인공눈물을 넣어주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채정안은 엠플을 이용해 눈가 주름과 팔자 주름에 펴 발랐다. 계속해서 채정안은 세럼과 크림을 꼼꼼히 발랐다. 채정안은 "광대의 볼부터 세게 들어갔다가 나머지 잔여불들은 눈가에 마무리해 주면 된다"라고 전했다.


    또 채정안은 "저는 베이스 전 립밤으로 입술을 먼저 진정시킨다", "실내에 있을 때도 피부에 취약한 부분은 선블록을 발라준다"라며 자신만의 화장법을 전수했다.


    브러시 파우치를 집어 든 채정안은 "예전엔 큰 붓, 작은 붓만 있었는데, 이제는 눈썹 정리하는 브러시, 아이라이너, 붓 펜슬 등 다양하게 들고 다닌다"라고 말했다.


https://coupa.ng/b2Fcm2

월간집 채정안셔츠st 루즈핏 캐주얼셔츠 얇은솔리드셔츠 여의주패션 루즈핏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어 채정안은 쿠션 퍼프에 미스트를 살짝 뿌린 후 광대부터 시작해 얼굴 전체에 발랐다. 아이라인과 쉐딩까지 마친 채정안은 직접 헤어스타일링도 했다. 채정안은 "반대로 넘기면서 뿌리를 살려준다. 뒤에도 뿌리를 살려주는 게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채정안은 "컬러가 포인트인 링 빈티지 이어링과 온갖 것들이 모여 만든 실버 중 어떤게 낫냐"라며 어떤 귀걸이를 착용할지 고민하다가 "후자가 더 청량해 보인다"라고 말하며 외출 준비를 마쳤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 사진=Youtube 채널 "채정안TV"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