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찬란한 이 순간" 아이즈원, 12인 12색 청춘 영화 '파노라마' [퇴근길 신곡]

by 칸트10 2020. 12. 7.
728x90
반응형

그룹 아이즈원이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아이즈원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활동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온 아이즈원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으로 또 한 번의 성장을 알렸다.

 

아이즈원의 신보 ‘One-reeler/ Act IV’는 단편 영화를 뜻하며 아이즈원 멤버들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의 과정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 ‘Scene’의 형식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Scene #1 ‘Color of Youth’는 12명의 청춘과 아름다운 순간의 찰나를, Scene #2 ‘Becoming One’은 서로를 통해 비로소 완성되는 ‘우리’라는 의미를, Scene #3 ‘Stay Bold’는 12명이 함께일 때 가장 화려하게 빛나는 ‘우리’를 보여준다.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는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하우스(Pop House) 장르의 곡. 아이즈원이 지금까지 함께한 순간과 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깊은 어둠 속 빛나는 별처럼 / 우린 어디서든 서로 알아볼 수 있어 / 눈부신 Spotlight 너와 나 그 맘 속에 / 영원히 피어날 찬란한 이 순간 / Like Like a Panorama / 끝도 없이 두근대 / 내 맘 변하지 않아 지금 같이 가자 / 너에게만 보여줄게 끝도 없는 Fantasia / 내 맘 휘 휘감아 Panorama"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 편의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12인 12색 매력이 담겼다. 멤버들의 반짝이는 비주얼과 화려한 군무가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컴백 기념 글로벌 시사회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IZ*ONE One-reeler Premiere)'를 진행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