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by 칸트10 2021. 6. 13.
728x90
반응형

   배우 윤승아가 강원도 양양에 지은 4층 집 내부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4월 18일 "셀로판 in 양양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윤승아가 강원도 양양군에 건축한 집 내부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집은 죽도해변 인근에 위치한 441㎡(133.4평)의 대지에 올린 지상 4층 건물이다.


   먼저 윤승아는 전기자 충전이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김무열의 로망이 담긴 농구장도 공개했다. 그는 "가장 하이라이트고 고심해서 만들었다. 구경하고, 응원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https://coupa.ng/b1zS3G

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 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바닷가 인근임을 고려한 샤워장과 독일 맥주 축제에서 쓰는 유니크한 주황색 테이블에서는 윤승아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였다. 또한 반려견을 고려한 넓은 정원, 대관을 위한 1층 로비와 미니 주방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니 주방은 컬러감 있는 타일과 수납하기 좋은 상부장이 갖춰진 모습이었다.


https://coupa.ng/b1zTdo

난닝구 브렌나 밴딩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층은 스테이 공간이었따. 윤승아는 "셀로판 스테이는 3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A룸은 그린 컬러로 구성된 제일 작은 룸이다. 여행 갔을 때 침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서 편한 걸로 골랐다"고 밝혔다. 방 안 갖춰진 귀여운 미니 냉장고와 커피 머신, TV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톤의 화장실에는 플라스틱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누 어메니티가 준비돼있다고.


   빈티지 레드가 콘셉트인 B룸은 개방감이 느껴지는 높은 층고가 매력이라고 소개했다. 마지막 C룸은 커플,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작은 거실에 방 2개가 갖춰져있다. 윤승아는 "셀로판 스테이 공간은 가족들을 생각하면서 많이 설계했다. 조용한 것에 포커스를 맞춰서 제한이 많을 수 있다. 부족한 부분들도 열심히 준비해 또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박정민 기자 / 사진=유튜브 '승아로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