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리어 삐끗! 헐리우드 배우들의 망작 모음~

by 칸트10 2021. 6. 2.
728x90
반응형

    모든 영화가 시상식에서 상을 받을 정도로 명작일 수는 없지만, 우리는 종종 도대체 이 영화가 어떻게 상영관에 걸릴 수 있었는지 의아해질 때도 있다. 웃음 포인트를 당최 찾을 수 없는 코메디부터 하품만 하게 되는 드라마까지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도 나무에서 떨어졌던 혹평작들을 만나보자!


https://coupa.ng/b0KYU2

위즈웰 프리미엄 디지털 베이킹오븐 베이지 GL-42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 '슈퍼맨 4: 최강의 적' - 크리스토퍼 리브

   역대 슈퍼맨 시리즈 사상 가장 악명 높은 크리스토퍼 리브의 네번째 작품은 너무 욕심이 과했다.





2. '잭 앤 질' - 아담 샌들러

   코메디계의 톱스타 아담 샌들러라면 이 영화처럼 남녀 한쌍이 주인공인 코메디물에서 적어도 피식 웃게라도 해줘야 하는게 아닐까? 카메오로 알 파치노까지 출연했으나 이 영화를 살리진 못했다.





3. '플루토 내쉬' - 에디 머피

   역대 최악의 망작으로 손꼽히는 이 이상한 영화는 달에 개장된 나이트클럽을 배경으로 관객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https://coupa.ng/b0KY1w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 섬유스틱 15개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4. '모데카이' - 조니뎁

   조니 뎁의 화려한 커리어 중에서 가장 심각한 흥행 참패작인 '모데카이'는 제대로 망한 작품이었으며, 일부 심한 리뷰들은 조니 뎁을 겨냥하기도 했다.





5. '론 레인저' - 조니 뎁

   조니 뎁에게는 또다른 망작 '론 레인저'도 있다. 이 영화는 제작 과정의 문제뿐만 아니라 예산도 초과했다. 게다가 아메리카 인디언을 조니 뎁이 연기한 것에도 큰 비판이 쏟아졌다.





6. '스트립티즈' - 데미 무어

   영화 '스트립티즈'에서 꽤나 높은 출연료를 챙긴 데미 무어. 그러나 관객들은 그녀의 연기에 그다지 높은 평가를 보내지는 않았다.



https://coupa.ng/b0KY3K

베베숲 카밍 75 유아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 '배트맨 4 : 배트맨과 로빈' - 크리스 오도넬

   크리스 오도널의 흑역사로 기억되는 '배트맨 4 : 배트맨과 로빈'. 매우 저렴해보이는 슈퍼 히어로 로빈을 연기한 이후 오도널의 연기 인생도 수직낙하했다.





8. '배트맨 4 : 배트맨과 로빈' - 조지 클루니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은 배트맨의 4번째 시리즈를 제대로 망친 조지 클루니와 크리스 오도널을 최악의 커플상 후보에 올렸다. 훗날 조지 클루니는 "아마도 나와 오도널은 배트맨 시리즈를 제대로 꺾어 버린 것일지도 모른다."고 말했을 정도니 그 심각성은 충분히 짐작이 된다. 그러나 실제 극장가에서 이 작품은 무난한 흥행성적을 기록했다.



https://coupa.ng/b0KY6J

마블 어벤져스 장난감 피규어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9. '알로하' - 엠마 스톤

   영화 '알로하'를 둘러싼 수많은 논란 중 하나는 바로 엠마 스톤이 하와이 원주민과 아시아계 인물을 연기했다는 점이다. 이는 헐리우드의 화이트 워싱(백인을 선호하는 캐스팅)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10. '캣우먼' - 할리 베리

   역시 속편의 실패공식은 어쩔 수 없는 것일까? 팀 버튼의 '배트맨' 스타일을 기대했던 관객들은 그저 란제리를 입은 할리 베리와 수준 낮은 대사 외엔 얻은 것이 없었다.





11. '에이 아이' - 할리 조엘 오스먼트

   영화 '에이 아이' 이전 역대급 아역 배우로 촉망받던 할리 조엘 오스먼트는 헐리우드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었다. 비평가들에게는 비교적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반면 관객들은 70년대 우주 계획 같은 이 영화에 혼란스러움을 느꼈다. 그리고 할리 조엘 오스먼트에게 이 영화는 주요 작품 중 하나로 남았다.



https://coupa.ng/b0KZba

링스골프 여성 투톤 PQ 여성 팬츠 (L2101PT354)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2. '퍼펙트 스코어' - 스칼렛 요한슨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은 과거 10대들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코메디&드라마 장르의 이 영화에 캐스팅 되었다. 워싱턴 포스트는 이 영화를 '조찬 클럽'과 '미션 임파서블'을 섞어 놓은 듯 하다는 평을 하기도 했다.





13. '스테이' - 라이언 고슬링

   스릴러물인 이 작품에 출연할 당시 라이언 고슬링은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였다. 그러나 졸작에 출연한 이상 그도 비난을 면치 못했다. 생활정보지 빌리지 보이스는 "마크 포스터의 유머라고는 하나도 찾을 수 없는 이 영화 속에서 미쳐가는 것은 아주 흥미롭고 럭셔리한 불륜관계일뿐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14. '젠틀맨 리그' - 숀 코너리

   그다지 수익을 올리지 못한 '젠틀맨 리그'는 무기를 팔아 큰 부를 모으고 있는 악당에 대항한 슈퍼히어로 7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https://coupa.ng/b0KZdl

해태제과 홈런볼 초코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5. '스타워즈' - 헤이든 크리스텐슨

   헤이든 크리스텐슨은 분노로 가득한 부정적인 평가를 받은 뒤 아나킨 스카이워커를 연기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사실을 배우게 되었다.





16. '락 오브 에이지' - 톰 크루즈

   로튼 토마토는 코메디와 드라마가 공존하는 이 뮤지컬 영화에 대해 "단조롭고 전혀 중요하지 않은" 영화라며 혹평을 아까지 않았다. 그럼에도 톰 크루즈는 영화여서 보여준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17. '투어리스트' - 안젤리나 졸리

   느린 전개 속도 뿐만 아니라 안젤리나 졸리와 조니 뎁 사이의 부조화가 실패의 원인이었던 영화 '투어리스트'. 당시 안젤리나 졸리는 대개 비판적인 평가를 얻었지만, 흥행에는 성공했다!



https://coupa.ng/b0KZle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8. '서버비콘' - 맷 데이먼

   조지 클루니가 연출하고, 코엔 형제가 각본을 맡은 사회 풍자적 살인 미스터리극인 '서버비콘'은 위대한 영화가 되기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것 같았다. 그러나 결국 실패작으로 남은 이 영화는 헐리우드의 명배우로 꼽히는 조지 클루니와 맷 데이먼의 커리어에서 거의 찾을 수 없는 결점으로 남게 되었다.





19. '갱스터 러버' - 벤 애플렉

   이 어색한 로맨틱 코메디는 벤 애플렉의 커리어에 남은 망작이다. 영화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실제로도 영화가 개봉되던 해 사귀고 있었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에도 영화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는 지울 수 없었다.





20. '갱스터 러버' - 알 파치노

   영화 '갱스터 러버'는 벤 애플렉뿐만 아니라 알 파치노에게도 최악의 영화 중 하나이다. 영화에 출연한 알 파치노는 극중에서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에 완벽하게 무관심한 것처럼 보였다. 영화는 제작비로 큰 돈을 날렸고, 비평가들의 신랄한 비평을 받았다.





21. '레이디킬러' - 톰 행크스

   톰 행크스는 두말하면 입이 아픈 명배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엔 형제가 제작한 이 영화는 두 번이나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을 영예를 안은 그에게 최고의 망작으로 기록되었다.





22. '핫 퍼슈트' - 리즈 위더스푼

   로튼 웹사이트에 올라온 이 영화의 점수는 단 7%에 불구하다. 영화 제목 그대로 긍정적인 리뷰는 모두 내쫓으려고 작심을 한 듯한 졸작이다.





23. '나는 누가 날 죽였는지 알고 있다' - 린제이 로한

   흡사 린제이 로한의 데뷔작 '페어런트 트랩'을 호러 버전으로 바꾼 듯한 이 작품에서 린제이 로한은 또다시 쌍둥이 역을 맡아 1인2역 연기를 했다. 린제이 로한의 커리어에서 가장 망한 이 영화는 미치광이 연쇄살인마에 의해 납치되어 고문당하는 쌍둥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24. '스웹트 어웨이' - 마돈나

   80년대와 90년대를 지배한 마돈나의 음악 커리어에 대해 부정적인 평가를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에 반해 영화 커리어는 조금 다르다. 당시 마돈나의 남편이었던 가이 리치가 각본을 쓰고 연출한 '스웹트 어웨이'는 그 해를 대표하는 최악의 영화 중 하나로 꼽혔다.





25. '원초적 본능 2' - 샤론 스톤

   원작 '원초적 본능'이 전세계적인 성공을 얻은 뒤 2006년에 개봉된 속편 '원초적 본능 2'은 비평가들과 관객들에게 모두 혹평을 받았다.





26. '아이언맨' - 테렌스 하워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은 영화 '아이언맨'는 테렌스 하워드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못했다. 관객들이 토니 스타크에게 열광하는 사이 하워드가 맡은 제임스 로드 역은 재계약에 실패했다.





27. '미스터 이빨요정' - 드웨인 존슨

   흥행 성적이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매우 박한 평가를 받았다. 드웨인 존슨이 레슬링 링에서도 입어본 적이 없을 법한 어색한 의상 역시 별로였다.





28. '올 어바웃 러브' - 호아킨 피닉스

   이 작품을 연출한 덴마크 출신의 감독 토마스 빈터베르그는 느리고 지루한 전개에 대한 많은 비평을 받았다. 특히 출연진들도 하나 같이 정신이 없는 느낌이었다. 호아킨 피닉스와 클레어 데인즈는 함께 사라지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



https://coupa.ng/b0KZsv

조커 빨강 의상 호아킨피닉스 코스튬 할로윈 파티 항공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9. '숨바꼭질' - 로버트 드 니로

   영화계의 전설로 남을 배우 로버트 드 니로에게도 망작은 있었다. 심리 스릴러/호러 장르의 이 영화를 통해 드 니로는 긍정과 부정이 공존하는 리뷰의 대상이었다. 그러나 결국 너무 평범했다는 쪽으로 전체적인 평가는 기울었다.





30. '아웃캐스트 : 절명도망' - 니콜라스 케이지

   이 영화는 미국에서 개봉한 극장판으로도 이익을 얻지 못했고, 반응도 좋지 못했다. 로튼 토마토 사이트에서 이 영화는 단 5%의 점수를 얻었고, 당시 니콜라스 케이지는 연기력에서도 크게 지적을 받았다.





31.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 안소니 홉킨스

   안소니 홉킨스는 자신이 원하는 작품이나 배역을 정할 수 있는 원로 배우이다. 그런 그가 트랜스포머를 선택했다. 물론 이 영화는 큰 수익을 거둬들였으나 부정적인 비평을 받아야했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