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딧 유저들이 밝힌 끔찍한 데이트 경험담

by 칸트10 2021. 5. 31.
728x90
반응형

   인터넷의 익명성은 우리가 간직하고 있는 깊고 어두운 비밀을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형편없었던 데이트 이야기 또는 밝힐 수 없는 황당한 경험을 한 사람들은 종종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그 경험을 공유한다.


   해외 유저들이 자주 쓰는 커뮤니티인 레딧(Reddit)에는 어떤 이야기가 올라와있을까? 사진을 통해 레딧에 올라온 황당한 데이트 스토리를 파헤쳐보자!


https://coupa.ng/b0EXoj

햇반 백미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 새로운 만남

   한 남자가 만남을 위해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을 작성했다. 그는 모든 단계를 따르고 자신에 대한 세부사항을 적어넣었다. 그리고 곧 첫 매치를 가졌다.





2. 첫만남이 아닐수도

매치된 여성은 3주 전에 자신을 떠난 전부인이었다!



https://coupa.ng/b0EXx0

서울우유 멸균 흰우유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 틴더의 비극

   어떤 사람은 매치된 사람이 자신의 사촌이였다고 한다.





4. 좋은 데이트...?

   데이팅앱에서 만난 여성과 함께 모텔로 간 한 남성. 방에 도착하자 이 여성은 갑자기 차에 지갑을 두고왔다고 말했다.





5. 자동차 도난이었다!

   그는 여성에게 차 키를 건넸고, 그녀는 지갑을 가지러 밖으로 나갔다. 돌아오지 않는 여성을 확인하기 위해 밖으로 나갔을 때 그는 여성과 자신의 차가 함께 사라진 것을 목격해야 했다.



https://coupa.ng/b0EXFb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6. 참 고맙기도 하셔라

   한 사용자는 데이트를 하면서 한 여성과 식사를 했다. 식사 후 자신이 돈을 내겠다고 제안했으나 이 여성은 따로 지불하는 것을 제안했다. 그는 거스름돈이 없었기 때문에 여성이 낸 돈을 자신의 주머니에 넣고 큰 지폐 한장으로 지불했다.



   그 후 그는 자신이 가격 계산을 완전 잘못했으며 그녀에게서 20달러를 훔쳤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 여성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을 때 그 의미는 아마 비꼬는 소리였을 것이다.





7. 스토커?

   한 레딧 사용자는 틴터에서 만난 한 남자와 채팅을 하다 우연히 자신이 일한 곳을 언급했다. 그녀는 사무실에 있었고 핸드폰 배터리가 부족해서 나중에 메시지를 보내겠다고 말했다.



   10분 뒤, 한 남성이 아이폰 충전기를 들고 웃으며 나타났다. 이들은 전에 직접 만난 적이 없기 때문에 이 여성은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그녀는 퇴근 후 바에서 충전기를 반납하기 위해 마지 못해 그를 만나기로 했다.



   그녀는 그에게 충전기를 주고 빨리 떠났다. 그날 저녁 이 여성은 인스타그램에 그가 "나는 이제 찍힌 남자다"라는 캡션과 윙크를 하는 셀카를 올린 것을 보았다. 그녀는 이후 한번도 그와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가끔씩 사무실에서 그를 발견했다.





8. 샐러드

   한 여성 사용자가 첫 데이트를 위해 멕시코 레스토랑에 갔다. 그녀는 데이트 상대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는데, 그는 이미 도착했으며 그녀를 위한 샐러드를 주문했다고 한다. 이 여성은 샐러드를 먹으면서 맛있게 타코를 먹는 남성을 지켜봐야 했다.



https://coupa.ng/b0EXP0

스윗밸런스 구운 복숭아와 문어 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9. 첫번째이자 마지막

   한 남성이 틴더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첫 데이트에서 만난 여성은 자신의 목표가 몇 달 안에 임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틴더를 다시 이용하지 않았다.





10. 후회는 없다

   한 사용자는 틴더에서 예쁜 여성을 만났을 때 꽤 기뻣다고 한다. 이 여성은 즉시 그의 집에서 만남을 가질 것을 제안했다.



   그녀가 도착했을 때 그는 이 여성이 자신보다 30 cm 더 크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나를 아기처럼 침실로 데려다 주었다. 후회는 없다."





11. 실제 데이트

   이 남성의 틴더 데이트는 약 30초만에 끝나고 말았다. 지하철을 함께 탔던 데이트 상대 여성은 그를 쳐다보며 "미안해요. 당신이 싫어요."라고 말하고 지하철에서 내렸다고 한다.





12. 성공 스토리?

   한 사용자는 데이트앱에 많은 거부감을 느꼈으나 어느날 매력적인 여성과 매치되어 기쁨을 느꼈다. 그는 재치있는 메시지라고 생각한 것을 그녀에게 보냈고 그녀는 즉시 응답했다.



   그가 메시지를 열었을 때 본 답장은..."스와이프(선택)를 잘못 했네요."





13. 온라인 데이팅 경험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귀하의 경험은 어땠나요"라는 질문에 응답한 한 사용자는 "많은 여성들이 나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는 사실을 절실히 인식하게 되었다"라는 슬픈 대답을 내놓았다.



   또 다른 사용자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데이트앱에 대한 리뷰를 주었다. "OKCupid: 0 데이트. 틴더: 내가 매치되는 모든 여자는 다 로봇임."





14. 지루한 데이트

   어떤 여성은 한 남성과 데이트를 했던 경험을 풀어놨다. "나는 데이트를 하는 동안 '남자가 왜 우월한가', '여자가 붉은 색을 볼 때 감정적인 반응을 보인다'라는 주제에 대한 연구에 대해 떠들어댄 남성과 데이트를 했다."



https://coupa.ng/b0EX19

1+1 커플문답 사랑문답 연애문답 백문백답 연애고사 결혼문답 문답 커플백문백답 커플상황문답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5. 이럴수가

   한 남성과 여러번 데이트를 한 여성은 꽤 좋은 기분을 느꼈다고 한다.



   그러나 이 남성은 어느날 갑자기 눈물을 흘리면서 자신이 혹시 게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16. 이런..

   "갑자기 내 전화에 틴터 알람이 울렸는데...난 틴더를 설치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내가 들고 있는 핸드폰은 여자친구의 것이었다."





17. 사랑에 빠진 커플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한 젠틀맨의 답변: 난 몇 번 데이트를 하면서 미친 사람들을 보았다. 그리고 마침내 나랑 결혼할만큼 정신이 나간 여성을 만났다!



https://coupa.ng/b0EYah

자체브랜드 슈퍼프리미엄볼륨 왕뽕3cmA컵B컵C컵D컵 실리콘누브라 투명끈무료증정 접착형 브래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8. 도망쳐!

   한 여성과 데이트를 한 이 남성은 좋은 시간을 보냈다. 그는 데이트 당시 여성의 이름만 알고 있었다.



   이 여성은 그를 스냅챗에 추가했고, 그는 데이트 여성의 성이 자신의 어머니가 지녔던 성(결혼전 이름에 있는 성)과 같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들은 곧 자신들이 친척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는 말하지 않았다.





19. 서로를 위한 운명

   한 남성이 여성과 진지하게 데이트를 하고 있엇다. 그러나 여성의 아버지와는 좋은 관계가 아니었다. 이 남성은 여자친구의 아버지와 항상 논쟁을 벌였다. 그는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바보라고 생각했다.



   여자친구의 부모는 몇 달 후에 이혼을 했고, 이 남성과 그의 여자친구 또한 관계를 정리했다. 1년 후, 그는 새로운 여자 친구를 사귀었고 모든 것이 잘 진행되는 것 같았다.



   몇 달이 지나고 여자친구는 남자친구를 엄마, 누이 및 새아빠에게 소개하고 싶어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같은 축구팀을 응원하고 있는 딸의 남자친구를 만나는 것에 기대했다. 그러나! 새로운 여자친구의 아버지는 바로 전여자친구의 아버지였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