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막대한 재산을 쓰는 방법

by 칸트10 2021. 5. 26.
728x90
반응형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헐리우드 간판 스타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그의 첫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부터 그가 오랫동안 기다려 온 오스카상을 안겨준 '레버넌트'까지... 그는 로미오, 잭 도슨, 제이 게츠비, 조던 벨로프, 코브, 휴 글래스와 더 많은 역할로 알려지고 사랑받았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많은 역할에 출연한 만큼 가장 돈을 잘 버는 배우 중 하나가 되었다. 그의 순 자산은 2억 4,500만 달러에서 2억 6,000만 달러로 추산된다. 사진을 통해 디카프리오가 큰 돈을 소비하는 모든 매혹적인 방법을 살펴보자. 리스트는 the travel을 참고했다.




1. 아마존 포레스트 펀드

   8월 25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환경 단체인 어스 얼라이언스 (Earth Alliance)가 아마존 화재 예방을 지원하기 위해 아마존 포레스트 펀드를 만들어 5백만 달러를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s://coupa.ng/b0gChE

[롬앤] new 제로 벨벳 틴트 니트립 시리즈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 이국적인 동물

   그가 현금을 그저 쌓아두는 것이 즐기지 않을 때는 그의 희귀한 애완동물인 10살 육지거북과 시간을 보낸다.





3. 빠른 차

   레오는 피스커 오토모티브사가 파산하기 전, 그들의 열렬한 팬이었다. 그는 회사에 투자를 했으며 홍보대사이기도 했다. 또한 그는 포뮬라 E 레이스에 빠져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토요타 프라우스와 테슬라 로드스터를 운전 한다.





4. 그의 첫 자동차에 관한 재미난 사실

   배우는 그의 첫 자동차는 1969년형 포드 머스탱이었으며 여러 번 고장을 일으켰다고 밝혔다.



https://coupa.ng/bZ4gE5

칼로바이 다이어트 식품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5. 도로시의 빨간 구두

   자동차만큼이나 영화를 사랑하는 디카프리오는 '오즈의 마법사' 속 상징적인 신발을 사는 것을 도왔다. 이는 아카데미 모션픽셔 아츠 & 사이언스 박물관에 전설적인 영화 속 소품들을 다시 기증하기 위해서였다.





8. 보노의 기타

   또한 배우는 2010년도 발생한 아이티 지진의 구호활동을 돕기 위해 자선 경매에서 10만 달러를 주고 보노의 기타를 구매했다.



https://coupa.ng/bZFSsA

닥터바이 조인트 강아지 관절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9. 땅부자 디카프리오

   예쁜 얼굴 뿐만 아니라, 현명한 비지니스를 할 줄 아는 디카프리오는 4개월 동안 3개의 부동산에 거의 2,300만 달러를 지출하면서 자신만의 부동산 포트폴리오 만들었다.





10. 전체론적인 아파트

   디카프리오는 또한 그리니치 빌리지에 있는 델로스 빌딩의 전체론적으로 영감을 받은 천만 달러짜리 아파트를 구입했다. 이 집은 빌트인 아로마 테라피와 자세를 부드럽게 지탱해주는 시베리아 오크 바닥 등 건강 기술로 무장한 집이다.





11. 비타민 C 샤워

   이 아파트는 또한 수돗물의 염소를 중화시키고 영양소와 항산화물질을 강화하는 비타민 C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비타민 C가 들어있는 샤워는 피부, 머리카락 및 손톱을 건강하게 만든다.





12. 단순히 재미를 위한 아파트들

   그는 또한 베터리파크에 위치한 800만 달러 짜리 아파트를 구매했다.






13. 말리부에 있는 드림하우스

   디카프리오는 집 앞에 바다가 보이는 꿈같은 주택을 구입했다.



https://coupa.ng/bZzlQi

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4. 액션 피규어

   그렇다. 디카프리오는 '스타워즈' 피규어들을 수집한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그는 150개 이상의 피규어를 소유하고 있으며 200개의 우주 로봇, 200개 이상의 슈퍼히어로 장난감을 가지고 있다.





15. 바스키아의 희귀한 작품들

   디카프리오가 가진 가장 소중한 물건 중 하나는 장 미셸 바스키아의 'Red Man One'이라는 희귀한 그림이었다. 그는 9백만 달러에 이 작품을 샀다. 그러나 그가 사용했던 돈의 일부가 말레이지아 국부펀드 횡령사건의 용의자와 연관되어 FBI에게 넘겨주어야 했다.





16. 개인 소유의 섬

   2005년 디카프리오는 벨리즈의 해안가에 위치한 175만 달러 상당의 섬을 구매했다. 그는 이 섬에서 신재생 에너지로 완전히 가동되고 주변의 수역과 섬의 생물 종의 생물학적 건강을 증진시키도록 설계된 'Blackadore Caye'라는 "친환경적 리조트"를 건설할 예정이다.



https://coupa.ng/b0nBeq

헤링본 여름 비키니 수영복 모노키니 섹시 셔링 홀터넥 커버업 체형보정 바캉스 비치웨어 CD210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7. 시골 마을의 농구 경기 관람

   알려진 바에 따르면, 그는 P. 디디, 잭 애프론, 토비 맥과이어 등 여러 셀레브리티와 함께 농구 경기를 관람하러 왔다.





18. 럭셔리한 요트

   디카프리오는 거대한 보트 위에서 자주 포착되곤 한다. 그리고 "내가 세상의 왕이다."라고 소리치도 한다. 그는 주로 보트를 사는 것 대신 빌린다. 한 번은 디카포리오가 오직 친구들과 월드컵을 시청하기 위해 세상에서 다섯 번째로 큰 요트를 빌리기도 했다. 요트는 약 6억 7800만 달러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19. 공룡 뼈

   디카프리오는 공룡 두개골에 한 번 입찰했지만 니콜라스 케이지가 그를 물리쳤다. 하지만 그는 미화 3만 5천 달러에서 4만 달러 사이의 가치가 있는 모사사우르스 수생 도마뱀의 두개골을 구입했다. 그는 2008년에 조립된 두개골을 러셀 크로우에게 팔았다. 크로우는 2018년에 두개골을 다시 경매로 처분했다.





20. 전자담배

   디카프리오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전자 담배 또는 베이퍼를 통해 덜 해로운 방법으로 담배를 피운다.



https://coupa.ng/b0nBJj

18650 배터리 알트플러스 삼성30Q 비보호배터리 모드기 선풍기 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1. 고가의 시계

   시계는 때로는 지위, 힘 및 부를 상징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디카프리오가 손목에 착용하는 시계는 태그호이어의 2,600달러 시계부터 카레라 칼리버의 4,500달러 시계까지 다양하다.



https://coupa.ng/b0nB7V

발렌티노루디 VR6617B-BKWT 남자시계 메탈시계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2.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재단

   카메라 밖의 디카프리오는 아마도 기후 변화, 토착민의 삶, 삼림 보호 등 환경주의와 관련된 모든 일에 헌신한 자선 사업으로 가장 유명할 것이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