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제로 방문할 수 있는 전세계의 오싹한 유령도시들

by 칸트10 2021. 5. 24.
728x90
반응형

   황량한 풍경, 버려진 가옥들 및 부서진 건물들이 공포 영화에만 등장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전세계에 있는 유령 마을에 가면 실제로 영화에 나올 것 같은 오싹한 광경을 볼 수 있다. 다양한 이유로 고스트 타운이 된 장소들은 한 때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던 마을이었다. 사진을 통해, 전세계에 남아있는 흥미로운 유령 마을을 탐험해보도록 하자.



1. 버지니아 시티, 미국

   현재 조용한 유령 도시가 된 버지니아 시티는 만 명이 거주하던 금광 마을이었다.



   몬타나에 있는 이 마을은 1863년에 설립되었으며 1961년에 역사적 랜드마크 (National Historical Landmark)로 지정되었다. 현재 아무도 살지는 않지만, 현재 버지니아 시티에는 남아있는 금을 찾으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https://coupa.ng/bZFSsA

닥터바이 조인트 강아지 관절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 크라코, 이탈리아

   다양한 자연 재난을 겪은 크라코는 한 때 교육의 중심지였으나 1980년대에 완전히 유령 도시가 되었다.



   이 귀신 마을은 영화 '다윗 대왕'(1985)과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2004)을 포함해 다양한 작품의 촬영 장소가 되었다.




3. 하시마 섬, 일본

   하시마 섬은 1970년대 당시 5,000명 이상이 살던 곳이었다. 이 섬은 그 당시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밀집되었던 곳이었다.



   하시마 섬은 1881년부터 1970년대까지 해저 광산 작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일제 강점기에는 이 섬에 조선인 강제 징용 노동자들이 가혹한 노역으로 고통스러운 삶을 살았던 배경이기도 하다. 그러나 1970년대에 모든 주민들이 떠나면서 이 섬은 버려진 곳이 되었다.



https://coupa.ng/bZ4gE5

칼로바이 다이어트 식품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4. 콜만스코프, 나미비아

   콜만스코프는 나미비아의 수도인 빈트후크에서 남서쪽으로 528 마일 떨어져 있다. 이 도시는 1990년대 초반 다이아몬드를 찾는 사람들로 붐볐다.



   한 때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주택으로 가득 찼던 이 마을은 세계 1차 대전 이후 사막에 휩싸여 유령 마을이 되었다.




5. 애니머스 퍽스, 미국

   콜로라도의 알파인룹에 있는 이 광산 마을은 1873년에 설립되었으며 근처에 있는 세 개의 강 때문에 "애니머스의 퍽스 세 개 (Three Forks of the Animas)"라고 불렸다.



   이 마을은 호텔, 30개의 오두막집, 술집, 우체국 및 상점을 갖추고 있었다. 그러나 모든것이 사라진 뒤 이 마을은 황량하고 사람들에게 잊혀진 작은 폐허가 되었다.



https://coupa.ng/bZFRUQ

제주삼다수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6. 로스 섬, 인도

   사우스 안다만 지역에 있는 로스 섬은 예전에 더 나은 모습을 보였다. 이 섬은 19세기에 영국인들이 거주하던 곳이었으나 1940년에 발생한 지진으로 유령섬이 되었다.



   한 때, 풍부한 역사를 지녔던 이 섬은 현재 유령섬이 되어 관광객들의 방문을 받고 있다.




7. 리오라이트, 미국

   수천 명의 사람들이 1900년대 초에 리오라이트에 거주했다. 광부들과 그들의 가족들은 금광을 찾기 위해 네바다 주에 있는 마을인 리오라이트에 이주했다.



   하지만 1920년대에 인구 수가 사실상 0에 수렴하면서 이 마을의 역사도 끝이 났다.



https://coupa.ng/bZzmza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8. 오라두르쉬르글란, 프랑스

   나치가 점령했던 이 프랑스 마을은 1944년 6월 10일 642명이 대량 학살당하는 끔찍한 사건을 경험했다.



   프랑스의 샤를 드 골 (Charles de Gaulle) 전 대통령은 희생자 추모를 위해 이 마을을 보존하는 결정을 내렸다.




9. 칼리코, 미국

   이 고대 광산은 한 때 3,000명이 살던 마을이었다. 그러나 1890년대 중반에 은의 가치가 떨어지면서, 광부들과 주민들이 이 마을을 떠났다.




10. 발레스트리노, 이탈리아

   리구리아에 있는 유령 마을인 발레스트리노는 제노아의 남서부에서 43 마일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 있다. 지진과 수문 지질의 불안정성 때문에 이 마을은 1950년대에 폐허가 되었다.



https://coupa.ng/bZzlQi

헬리녹스 체어원 캠핑의자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1. 카딕찬 (Kadykchan), 러시아

   이 석탄 광산은 세계 2차 대전 당시 죄수들에 의해 지어졌으나 1996년에 여섯 명이 사망하는 폭발 사고로 폐쇄되었다. 주민들이 모두 대피하면서 이 마을은 유령 마을로 남게 되었다.




12. 알-울라 (Al-Ula), 사우디 아라비아

   알-울라 마을은 근처에 새롭게 생겨난 마을의 이익을 위해 모든 주민들이 마을을 떠나면서 40년 전에 폐허가 되었다. 현재 알-울라 마을은 매력적인 유령 마을이 되었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