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하지만 독특한 셀레브리티 박물관!!(켄우드, 앤디워홀, 입생로랑..)

by 칸트10 2021. 5. 21.
728x90
반응형


   어떤 셀레브리티들은 너무 유명한 나머지 박물관으로 세워진다. 스웨덴의 그룹인 아바부터 브리트니 스피어스까지 여러 스타들에 대한 박물관이 세워졌다. 사진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기상천외하고 훌륭한 셀레브리티 박물관을 알아보도록 하자.


https://coupa.ng/bZZKGb

해태제과 버터링 소프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 켄우드 박물관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가장 유명한 팝스타 가운데 한 명이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켄트우드에 가면 브리트니 스피어스에 대한 박물관이 있다.




-켄우드 박물관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의상, 공연 자료 및 소지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그녀의 어릴적 침실을 재구성한 공간도 갖추고 있다.



https://coupa.ng/bZZKMv

매일유업 매일두유 99.9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 아널드 슈워제네거 박물관


   아널드 슈워제네거는 할리우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박물관을 지니게 되었다.


   오스트리아 탈에 가면 아널드 슈워제네거에 대한 박물관이 있다. 이 박물관에는 그의 어린시절 웨이트 운동기구, 침대 및 영화와 관련된 자료들이 전시되어 있다.



https://coupa.ng/bZZKTY

뒷 단추 디테일 오픈 카라 블라우스 (SXBAD2431)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 앤디 워홀 박물관

   좋아하던 싫어하던 간에 앤디 워홀은 현대까지 영향을 미치는 팝아트 운동의 선구자로서 예술계를 뒤흔든 인물이다.



   미술관과 박물관에 가면 그의 작품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진정한 팬이라면 펜실베니아 피츠버그에 있는 앤디 워홀 박물관을 방문하자. 7층에 17개의 갤러리로 이루어진 이곳은 한 명의 예술가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큰 박물관이다.




4. 이브 생로랑 박물관

   이브 생로랑은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를 만들어 50년 이상 동안 하이패션계를 주름잡았다.



   이브 생로랑은 모로코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그리고 모로코의 마라케시에 가면 이브 생로랑 박물관을 볼 수 있다. 아름다운 정원 옆에 자리잡고 있는 이 박물관은 그가 남긴 다이나믹한 패션 의상들을 전시하고 있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