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몬스타엑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여유 깃든 ‘세련美의 정석’

by 칸트10 2021. 5. 19.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ZFSsA

닥터바이 조인트 강아지 관절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콘셉트 포토 속 몬스타엑스는 전원 흑발과 블랙 슈트, 흰 셔츠의 조화로 깔끔한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 소품과 배경은 럭셔리한 파티 콘셉트로 꾸며져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물씬 자아내고 있다.


멤버들은 개인 컷에선 강렬한 아이 콘택트부터 여유가 깃든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는 등 고품격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셔누와 민혁, 기현과 주헌, 형원과 아이엠(I.M)으로 파트너를 이룬 유닛 컷에서는 하나의 그림처럼 잘 어우러지는 눈부신 비주얼 케미도 뽐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오픈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친 몬스타엑스는 오는 25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새로운 비주얼 변화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One Of A Kind'로 돌아온다.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쌓아온 멤버들은 이번 신보에도 다수 곡에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고, 특히 주헌은 'GAMBLER(갬블러)'를 통해 데뷔 첫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아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는 6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 사진=몬스타엑스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